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재훈 '바른미래당, 환골탈태하겠다…' 다짐
KBS 1TV를 통해 방송된 정강정책 방송 연설을 통해....
등록날짜 [ 2020년01월21일 17시16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 바른미래당 임재훈 사무총장이 21일 "바른미래당은 합리적 중도개혁이 함께하는 정당으로 환골탈태해 더 크고, 더 강한 변화된 모습으로 국민 앞에 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KBS 1TV를 통해 방송된 정강정책 방송 연설을 통해 "제20대 국회는 양당 정치의 폐단과 치부를 그대로 드러냈다.

제3당인 바른미래당이 없었다면 '빈손 국회'라는 끔찍한 일이 벌어졌을 것"이라며 "연동형 비례대표제, 유치원 3법, 검경수사권 조정안 등 개혁 입법을 완수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거대 양당이 아니라, 건강한 제3당이 존재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또 "경제는 끝없이 추락하고 외교·안보는 원칙과 중심추가 없이 갈팡질팡 흔들리고 있다"며 "저성장과 양극화가 더욱 심각하게 되어 가는 상황에서 국민에게는 어떠한 정치적 논쟁보다도 민생·경제의 회복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이고, 이를 해결하는 것이 정치권의 책무"라며 "바른미래당은 작지만 더 큰 역할을 하겠다. 정책 정당으로서 정치, 경제, 외교·안보, 사회, 문화 등 전반에 걸쳐 실천 가능하고 국민 피부에 와닿는 생활 정책을 만들어 지금까지 못다 한 국민 여러분의 기대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겠다"고 다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인태 국회사무총장, 설 앞두고 국회경비대 위문 방문 (2020-01-22 20:50:05)
문희상 국회의장, 국회 관인제작 자문위원에게 위촉장 수여 (2020-01-21 15:30:04)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