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4번째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1월22일 10시3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30일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 틈문화창작지대(옛 시민회관 터)에서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는 문화 콘텐츠 창작자들의 자유로운 소통과 융합·네트워킹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4번째인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활동과 업적을 정리하는 갈무리 행사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이날 우수한 비즈니스모델을 선보인 창작자 10명을 뽑아 시상하는 ‘크리에이스 어워즈’를 진행한다. 입선자에게는 모두 2천만 원의 상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초기 창업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속 시원히 풀어줄 ‘창작자 멘토링’도 마련된다. 사업 구조화, 투자유치, 마케팅, 세무회계, 지식재산권 등 5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창업자들과 얼굴을 맞대고 문제해결을 돕는다.
 

‘공연&공감 토크 콘서트’에서는 최근 미디어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 아카데미 대표가 삶에 대한 공감 등을 다루는 강연을 한다.
 

퓨전 퍼포먼스 공연팀 ‘타악동’은 토크콘서트에 앞서 무대에 올라 타악과 댄스 등 다양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융합한 북 퍼포먼스를 브릿지 공연으로 선보인다.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참여 신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inckl.or.kr)에서 하면 된다. 행사 당일 현장신청도 가능하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설맞이 외국인주민과 함께하는 전통 문화체험 실시 (2020-01-22 21:34:56)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우리동네 작은 음악회’ 재능기부 공연 (2020-01-21 15:27:12)
인천 부평구, 도시재생 신설 ...
인천 미추홀구, 미추 자원순환...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장애인 ...
인천 미추홀구, 신규 선정 마...
인천 남동구 푸를나이 버스킹 ...
인천 남동구, 지역 금융 활성...
인천 남동구, 치매 예방 공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