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촌농산물도매시장, 식자재동 및 업무동 판매시설 등 입찰공고 실시
등록날짜 [ 2020년02월09일 13시0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남촌농산물도매시장의 식자재동과 업무동의 판매시설 등 총 69개소의 사용·수익허가를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찰대상 시설은 식자재동과 업무동의 식자재판매점 46개소, 축산물 전문판매점 2개소, 축산물․수산물 판매점 9개소 외 음식점 6개소, 은행 및 편의․소매점 등이 있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인 온비드를 통해 이루어지며, 입찰공고 기간은 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으로 입찰 참가자격은 개인, 법인사업자로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가 낙찰자가 된다.
 

남촌농산물도매시장의 부지면적은 169,851㎡로 기존 구월농산물도매시장에 비해 2.8배 확대되었고, 도매시장을 찾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주차공간은 2,800여대가 주차할 수 있게 확충하여 새로운 유통환경에 대응하는 현대화된 선진 도매시장으로 건립되었다. 주요시설로는 경매장, 360개의 중도매인 점포, 식자재동, 편의시설, 주차장 등이 있다.
 

특히, 과일동과 채소동 이외에 식자재동과 업무동 등도 함께 입주됨으로서 축산물과 수산물, 식자재판매점, 음식점 등을 갖추어 시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원스톱 쇼핑이 가능 하도록 하여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기 구월농축산물도매관리사무소장은 “앞으로도 남촌농산물도매시장의 공유재산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편의 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며,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온비드의 입찰공고문을 통해 확인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소상공인 특례보증-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2020-02-10 20:38:31)
인천 남동구, 소기업·소상공인 융자지원 및 특례보증으로 지역경제 안정 도모 (2020-02-07 23:01:57)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