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교육청, 3월 개교 예정학교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2월11일 20시0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11일 부교육감 주재로 정책국장, 교육국장, 행정국장, 학교설립과장 등 개교 관계 부서 27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3월 개교 예정학교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3월 개교를 앞둔 아암초·경연초중·서희학교의 추진상황을 점검하여 개교 전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향후 신설 되는 학교에 반영하고자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서 장우삼 부교육감은 “해당 부서와 학교에서 개교 추진상의 문제점을 조기에 보완하여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해 달라”고 지시했다.
 

올해 청라국제도시에 개교되는 인천경연초중학교는 인천 최초의 도심형 통합학교로 내년 3월 인천청호초중학교까지 개교하면 과밀학급 문제는 상당 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송도8공구에는 인천아암초가 공동주택 입주시기에 맞추어 유입 학생들을 적기에 배치하게 되어 학생 통학과 과밀화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특히 인천서희학교는 서구지역 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의 원거리 통학 문제와 기존 특수학교의 과밀학급 문제를 해소하게 되어 학부모들의 만족도는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교육청 평생학습관, 중학학력인정문해교육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2020-02-12 17:41:55)
인천시교육청, 인공지능분야 전문 교원양성 나서 (2020-02-10 18:27:4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