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해외박람회 단체참가 지원
등록날짜 [ 2020년02월13일 21시49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돕고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0년 서구 해외박람회 단체참가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 박람회는 ‘2020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으로 베트남 호찌민에서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간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2월말까지로 모두 6개사를 모집하게 되며 업체당 360만 원 한도 내에서 부스임차비와 장치비, 통역비, 전시품운송비 일부가 지원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서구 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제조업체다. 동일 사업으로 타기관의 보조금을 지원 받는 경우 등 일부에 한해 자격이 제한된다.

신청방법은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방식이며, 접수 마감 후 자체 심사를 통해 업체를 선정한 후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서구는 올해에도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국내·외 우수인증획득지원, 산업재산권 출원 지원, 중소기업 기술지원단 운영 , 외국어 통·번역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 기업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수출 성장 잠재력이 있으나 해외영업력 및 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해외 판로를 개척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50억 규모 소상공인 특례보증 지원 (2020-02-14 21:05:46)
인천시, 코로나-19 피해기업에 중소기업육성자금 650억원 긴급 지원 (2020-02-12 20:13:29)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