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구민·소상공인에게 실질적 혜택주는 부평e음 발행
등록날짜 [ 2020년02월14일 16시2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구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3월 2일부터 ‘부평e음 전자상품권’을 발행한다.

차준택 구청장과 박인서 인천시 균형발전정무부시장, 코나아이(주) 관계자는 14일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부평e음 전자상품권 발행 및 운영에 관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평구는 시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인천e음 플랫폼을 기반으로 부평e음 전자상품권을 발행하고, 코나아이는 카드 발급 및 모바일 앱 운영을 대행하게 된다.

부평e음 전자상품권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인천e음 앱, 또는 현장발급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대형마트와 백화점, SSM, 유흥업소, 사행성업소, 차량구입, 대형 가전제품 유통점을 제외한 인천 전역에서 사용 가능하다.

부평e음 사용자는 일반가맹점에서 기본 캐시백을 최대 4%까지 지원받을 수 있고, 혜택플러스가맹점에서는 3~7%의 현장할인 및 캐시백 2%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혜택플러스가맹점은 연 매출액에 상관없이 카드결제 수수료 0.5%와 결제수수료가 0%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혜택플러스가맹점 가입을 희망하는 사업주는 부평구 경제지원과(509-6567)나 코나아이 고객센터(1811-8668)로 문의하면 된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e음 전자상품권 발행으로 구민들의 가계 경제와 지속된 경기침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구민과 소상공인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영세한 소상공인의 성장에 힘써 (2020-02-17 14:25:44)
인천 서구, 생분해성 멀칭비닐 농가 지원 (2020-02-10 11:29:1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