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SMART IDEA 제안 공모 및 구민참여단 모집
등록날짜 [ 2020년02월20일 21시4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구민과 함께 소통 ‧ 체감하는 연수스타일의 스마트도시 조성을 위해 주민제안 공모와 참여단 모집에 나선다.
 

주민참여를 통해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지역현안을 발굴하고 지역 여건에 맞는 사용자(지역주민) 중심의 스마트서비스 도입을 통해 도시문제를 해결하고 도시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구는 지역문제에 대한 사전 파악을 위해 SMART IDEA 공모를 실시하고, ICT 등 융‧복합 기술 활용이 가능한 안건에 대하여 스마트도시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SMART 구민참여단을 구성해 의견수렴과 토론 등을 거쳐 사업추진과정에 주민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SMART IDEA 제안 공모와 구민참여단 신청은 관심있는 연수구민 누구나 다음달 6일까지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 미래전략사업단(☎032-749-6802)로 문의하면 된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이번 사업은 도시문제 해결을 위해 기존 관주도 중심에서 벗어나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해결책을 찾고자 하는 사업으로,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마트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중장년 지게차운전원 인력양성 및 생애경력설계 교육생 모집 (2020-02-24 11:15:22)
대한체육회, 국제도핑검사기구 파견자 모집 (2020-02-19 11:48:43)
인천 남동구, 위생서비스 수준...
인천 ‘남동구 상반기 구인․...
인천 남동구, 무장애 통합놀이...
인천해경, 봄철 출입통제구역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교육복...
인천광역시교육청, 공간재구...
인천광역시교육청, 영종 지역...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