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영 행안부장관과 인천시장, 중구에 방문해 코로나19 차단 대응 점검
등록날짜 [ 2020년04월06일 16시4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는 6일 오전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박남춘 인천시장이 코로나19 대응 상황 점검을 위해 인천 중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박남춘 인천시장과 환담을 갖고 중구의 코로나19 대응현황을 보고했으며, 구에게 지원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박남춘 인천시장은 중구 영상회의실에서 인천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했다.
 

또한, 진영 행안부장관은 오전 10시 중구를 찾아 인천시와 중구의 코로나19 대응현황과 자가격리자 관리 현황을 보고받고, 중구보건소로 이동해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구호물품, 도시락 등 물품 지원현황도 보고 받아 중구의 지원요청 사항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홍인성 구청장과 박남춘 인천시장은 자유공원을 찾아 상춘객의 출입을 통제하는 현장을 방문했고, 추진현황과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코로나19 차단에는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긴밀한 협조가 절실히 필요해 행안부 장관과 인천시장에게 이에 대해 협조를 요청했고, 장관과 시장도 이에 대해 공감했다”며,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된 만큼 주민들의 피로도가 상당하지만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도록 주민들께서 조금 더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투명한 행정서비스 제공 ‘국민신청실명제’ 운영 (2020-04-06 17:04:58)
옹진군, 코로나 19 지역사회 안정화 종합대책 발표 (2020-04-06 13:05:06)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인천시-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