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병무지청, '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 우수 직원 포상
등록날짜 [ 2020년04월06일 20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용진)은 6일  '2020년 상반기 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에서 우수제안을 출원한 직원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My Job Idea 제안'이란, 직원이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면서 느낀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제출, 다른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양질의 제안을 출원하는 제안제도이다.
 

올해부터는 제안 활성화를 위해 청 자체 인트라넷에 온라인 공간 ‘씽크탱크’를 개설하여 직원 간 수시로 소통․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씨앗 아이디어가 사장되지 않고 숙성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총 40건의 아이디어가 발굴되었으며, 1, 2차 서면심사를 거쳐 최종 6건의 우수제안을 선정해 최우수상과 우수상 및 장려상 각 1건씩과 특별상 3건을 포상했다.
 

최우수상에는 ‘병적조회 표출 방식 개선’을 제안한 운영지원과 소성민 주무관이 수상했다.
 

동 제안은 병역의무자의 병역사항을 일자별로 조회하던 방식을 업무별 카테고리로 세분화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제안으로  착오행정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출된 제안은 국민신문고 제안 심의를 거쳐 최종 채택 여부를 결정하며, 채택제안은 업무에 적용될 예정이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앞으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제안 품질 향상 운영으로 실효성 있는 정책을 추진하여, 국민에게 신뢰 받는 병무행정을 구현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실내 체육시설 533개소 현장점검 추진 (2020-04-06 20:53:08)
인천교통공사, 제2기 대학생기자단 발대식 개최 (2020-04-06 18:58:16)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