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교육감, 온라인 개학에 따른 학부모 소통 위한 화상 간담회 가져
등록날짜 [ 2020년04월08일 10시54분 ]

[연합시민의소리]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오는 9일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원격수업 운영에 대한 학부모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학부모 대표 7명과 화상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만 활용하면 누구라도 쉽게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학부모와의 소통을 위한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이다.
 

도 교육감은 학부모들로부터 휴업 기간 중 학부모와 학생들의 어려움을 경청하고 원격수업과 관련된  학사운영, 학습방법,  평가방안 등 궁금해했던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능 모의 평가 및 수시 전형과 같은 대학 입시 관련 문제와 특성화고 학생의 실습 과목 수업 운영 등 고3 자녀 학부모의 고민에 대하여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에 따르면 14일에 예정된 2차 간담회에는 초등학교와 특수학교 학부모들을 초대하여 개학 준비 과정과 자녀 돌봄을 위한 대책 등을 함께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성훈 교육감은 “온라인 개학으로 학부모님들의 불안감과 걱정이 크실 텐데 화면으로나마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단계적 온라인 개학에 맞추어 우리 교육청에서는 스마트기기 지원, 컨텐츠 개발 등 다각적인 방면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드림 딜리버리 앱’으로 검정고시 지원 (2020-04-08 10:59:24)
경기도교육청, 교육단체와 현장교육협의회 개최 (2020-04-07 17:17:57)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