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사용자 경험 중심 디자인 개발지원
등록날짜 [ 2020년05월25일 10시1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내달 16일까지 ‘사용자 경험(UX) 중심 디자인 개발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사업은 기업에서 양산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사용성 평가 컨설팅을 통해 제품의 개선사항을 찾아낸 뒤 디자인 전문회사와 컨소시엄을 구성, 제품디자인을 새롭게 개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천TP는 3개 기업을 선정, 사용성 평가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디자인개발비용을 많게는 2천만 원까지 지원하는 등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울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인천에 본사를 둔 중소기업으로 국내 디자인 전문회사 또는 디자인 관련 학과가 있는 대학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디자인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디자인지원센터(032-260-0238, 0248)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사용자 경험은 제품 구매요인과 상관관계로 기업과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요인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제품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디자인 개발지원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TP 디자인지원센터는 지난해 12월 사용성 평가 지원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적의 품질시스템을 갖춰 나가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코로나로 막힌 수출 길, 화상 상담회로 연다 (2020-05-26 10:35:32)
인천시,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2020-05-25 09:41:44)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