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직원 워크숍 온라인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6월26일 21시10분 ]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26일 임직원 대상 워크숍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체육회는 조직 운영에 필요한 직무교육 수요를 충족하면서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자 비대면 교육 방식을 도입하게 되었다.
 

이번 '2020 대한체육회 온라인 워크숍'에서는 혁신·인권·고객 만족도 관련 교육, 사업추진 내용 공유,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 안내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하여 각종 대회 또는 행사가 운영 취소 또는 연기될 경우를 대비해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실용지식을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퀴즈쇼 형식의 ‘도전! 청렴골든벨’을 개최하여 전 직원과 함께 반부패 법·제도, 공직윤리, 청렴 가치 등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반기에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직문화 혁신 제안 공모전 및 사업업무 우수성과 공유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한다.
 

체육회는 앞으로도 필요 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임직원의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고 포스트 코로나 국면에서 스포츠인을 위한 새로운 교육 체계를 마련해나갈 방침이다.
 

이 밖에도, 대한체육회는 회원종목단체 및 시도체육회를 대상으로 각종 국내외 체육행사 연기 및 취소에 따른 대응 방안을 배포하고 임직원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 중이다.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주흥덕경찰서 ‘덕분에’챌린지 캠페인 참여 (2020-06-26 21:12:34)
인천 부평공업고등학교, 군 특성화고 발대식 개최 (2020-06-26 18:38:34)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