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창립 15주년 맞이 언택트 사회적 가치 실현 프로젝트 실시
등록날짜 [ 2020년07월13일 15시5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창립 제15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비대면 방식으로 펼친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의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에 직접 방문을 통해 진행해 온 후원과 봉사활동을 대신해 올해는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실시한다.
 

정기적으로 지원해 온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지속 후원하는 한편,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어린이 안전우산 KIT’ 200세트와 ‘미혼모 돕기 美母 KIT’ 40세트를 제작하여 항만 인근 지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별로 손 소독과 마스크를 착용하여 KIT를 제작하고, 유증상자는 참여를 배제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따라 비대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일자리사회가치실장은 “코로나19로 새롭게 시도하는 언택트 봉사 및 후원에 직원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춤형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여객 인프라에 대한 본격적인 홍보 (2020-07-13 16:01:29)
인천 중부소방서, 여름철 풍수해 사전대비 총력 (2020-07-13 15:38:4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