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여름 맞이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7월14일 10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은 여름철인 7월을 맞아 2020 창의적 체험활동 ‘책 읽고, 책 받자’와 ‘달려라 토요일’, ‘취미살롱’ 등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독서문화 증진 프로그램인 ‘책 읽고, 책 받자’는 와우책방 추천도서인 손원평 작가의 ‘아몬드’, 강양구 작가의 ‘수상한 질문 위험한 생각들’, 심용환 작가의 ‘1페이지 한국사365’ 등 3권 중에서 독서 후 독후감을 제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이 추천도서를 읽고 느낀 점 등을 A4 1매 이상 작성해 제출하면 8월 추천도서를 증정하고, 제출한 독후감 중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원한 선물도 제공한다.

E-스포츠 일환인 ‘달려라 토요일’은 청소년지도사와 함께 카트라이더 게임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으로, 부모님 동의하에 공식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끝으로 ‘취미살롱’은 신청자에 한해 자개 모빌 만들기 활동키트와 마스크 1매를 교환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가도 즐기고 지역사회에 기부도 하는 1석2조의 활동이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활동이 어려운 시기지만, 부평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청소년들이 수련관 프로그램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별 접수 시기는 각각 다르며, 접수 방법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portal.icbp.go.kr/bpy/)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온라인 동그란 딱지 팝업놀이터 개최 (2020-07-14 10:44:11)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인천물그림회 전시회 개최 (2020-07-13 10:39:24)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