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환경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교동면, 행락철 환경정화활동 실시
등록날짜 [ 2020년07월23일 11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 교동면(면장 조현미)은 행락철을 맞이해 지난 21일 이장단, 체육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와 아름다운 교동면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방문객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강화군의 청정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새마을협의회(새마을지도자, 부녀회)에서는 연산군 유배지 일원에서 제초작업했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화개산 등산로와 약수터 일원의 무성하게 자란 잡풀을 제거했다. 체육회와 이장단은 관내 월선포, 남산포 등 주요 포구에서 해안가의 쓰레기 수거작업을 했다.
 

황교익 이장단장과 황순국 주민자치위원장은 “여름 휴가철 주민들과 여행객이 자주 찾는 곳의 경관을 저해하는 잡풀을 제초하고 깨끗하게 정비된 모습을 보니 보람차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동면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조현미 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정화활동에 참석해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교동면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그린뉴딜형 미세먼지 저감대책 선보인다 (2020-07-24 11:01:15)
인천시, 천연기념물 동물 보호 파수꾼 역할 (2020-07-23 09:48:16)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인천 부평구'제18회 부평향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