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병무지청, 시흥.안산지역 병역지정업체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8월04일 15시1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용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시흥, 안산지역 '2020년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인천병무지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 시흥시청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시흥·안산지역의 병역지정업체가 참여하며, 관심이 있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매년 오프라인으로 실시하던 채용박람회를 올해는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산업단지 일자리 매칭시스템(KICOX JOB)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산업기능요원 복무를 희망하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는 산업단지 일자리 매칭시스템(KICOX JOB)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희망 업체에 직접 입사지원을 할 수 있으며, 전문 잡 매칭 컨설턴트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와 최신 취업정보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본 행사가 청년들의 병역 및 취업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고, 더 나아가 미래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병역이행을 앞두고 있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교육청계양도서관, 환경사랑교실 운영 (2020-08-04 16:18:36)
광주 서부소방서, 도시철도 2호선 도시가스 누출사고 발생대비 안전교육 (2020-08-04 14:18:46)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인천 중구 개항동에 포천시 창...
옹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옹진군, 농산물가공창업농 전...
인천 동구 송현1·2동 지사협, ...
인천 연수구, ‘명품 스피치 ...
인천 연수구, ‘우리 동네 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