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 현장 의정활동 실시
등록날짜 [ 2020년09월09일 12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최용복)는 제239회 임시회 기간 중인 지난 9월 8일 부평구 자활센터를 방문하여 현장 의정 활동을 펼쳤다.
 

행정복지위원회는 인천부평지역자활센터, 인천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부평구여성센터, 부평구수어통역센터, 인천부평구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등의 기관들이 입주해 있는 부평구 자활센터를 방문하여 시설현황과 운영사항 전반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안사항을 청취하는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최용복 행정복지위원장은 “부평구 자활센터에 입주해 있는 각 기관들이 저소득주민과 여성 ․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더욱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자활사업 참여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마련과 상담, 교육을 통해 자립역량 강화 및 대안 경제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지역자활센터의 운영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평구의회에서는 매년 상․하반기별로 현장방문을 실시하여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코로나19로 인한 현장방문을 실시하지 못하였으며, 이번 현장방문도 코로나19 재확산 추세에 따라 구민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감염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실시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병석 국회의장, 마이클 다나허 주한캐나다대사 예방 받아 (2020-09-10 18:02:48)
국회, 아세안의회총회 에서 옵서버국 대표연설 (2020-09-08 22:24:40)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