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뿌리기업 애로 설비구축 지원사업 추진
등록날짜 [ 2020년09월13일 10시45분 ]

인천TP가 뿌리기업을 대상으로 ‘애로 설비구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공정 자동화 지원사업 평가위원이 한 업체를 찾아 수작업 공정의 문제점 등을 현장점검하고 있다.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제조업의 근간인 뿌리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애로 설비구축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뿌리기업의 수작업 및 위험한 공정, 낡고 오래된 설비의 구축 비용을 지원하는 이 사업은 기업의 작업환경 개선을 돕기 위한 것이다.
 

인천TP는 공모를 통해 28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 한 기업당 많게는 3천만 원까지 설비구축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에서 사업계획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구비서류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이메일(root@itp.or.kr)로 신청·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인천뿌리센터(032-260-0692~5)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은 뿌리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생산성 향상, 매출 증대 등을 돕기 위한 것”이라며 “작업환경 개선에 따른 고용 창출 환경조성으로 인력난 해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TP는 이와는 별도로 ‘뿌리 공정자동화 지원사업’을 통해 현재 17개 기업의 작업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등 뿌리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다방면으로 돕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 북항배후단지 2차 입주기업 선정 시작…목재·제조 중심 클러스터 조성 (2020-09-13 10:50:30)
인천항만공사, 인천 북항 3부두 ‘TOC 운영사’ 선정 모집 (2020-09-10 21:06:16)
옹진군, “대이작도 명소화 사...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