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20년09월17일 17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 (관장:최민수)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어르신의 교육증진과 임직원 교육위탁을 위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총장:장일홍)와 17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연간 12만 명, 누적 200만 명이 수강하는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이며 다수의 교수인력을 확보하고 있는 원격수업 전문교육기관이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임직원 위탁교육 제공, 비대면 컨텐츠 개발 협력, 전문 인력의 강의 지원 등 상호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협력하여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산업이 활성화되어 비대면 컨텐츠 개발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한편, 비대면 컨텐츠 분야 업무지원과 임직원 교육위탁으로 노인복지관의 전문성을 키워나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강미 교육정책팀장은 “코로나19로 교육의 기회가 좁아진 어르신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양질의 비대면 컨텐츠 개발이 이루어질 수 있게 되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와 같은 전문교육기관과 협력하여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대비할 수 있는 노인복지관 임직원의 역량을 키워가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서부소방서, 추석 연휴 맞이 공무직 근로자 격려 간담회 실시 (2020-09-17 17:52:08)
광주 남부소방서, ‘임시 민원접수 창구’ 설치로 코로나19 대응 빛나 (2020-09-17 17:46:00)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인천 부평구'제18회 부평향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