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의회 신득상 의장, 市 찾아 군 예산 적극 지원 당부
등록날짜 [ 2020년09월18일 21시50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 의회 신득상 의장은 2021년도 강화군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시비 예산을 확보하고, 햅쌀·포도·새우젓 등 농수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적극적 행보로 분주하다.
 

신 의장은 지난 17일 강화군 의회사무과장·예산팀장·농산물 유통팀장과 함께 인천시청 및 인천시의회를 방문했다.

박인서 市균형발전정무부시장과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을 연이어 만나 21년도 강화군 주요 현안사업들을 설명하며 군에서 요청하는 예산들이 원안대로 확보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또한 관내 농수산물의 유통이 확대될 수 있도록 홍보에 적극 협력을 당부했다.
 

특히, 신 의장은 버스 비수익노선 손실보상금 지원사업, 인천 206호 어업지도선 건조사업, 공영주차장 건설사업, 강화대교 조형물 설치사업 , 화개정원 조성사업 , 남산 레포츠시설 조성사업, 도로시설물 및 인도정비사업, 어재연 장군 충장사 건립사업 , 마니산 관광지 정비사업, 초지대교 조명등 교체사업, 해안도로변 초화단지 조성사업, 강화섬쌀, 포도, 새우젓을 비롯한 농수산물의 홍보사업 등에 대한 市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박인서 정무부시장과 신은호 시의회 의장은 “강화군 현안에 대해 깊이 공감하다”며 “지원할 수 있는 모든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해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군 역점사업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인천시와 강화군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신 의장은 “강화군 현안을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내어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강화군이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들에 대한 예산확보를 위해 발로 뛰며 지역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코로나19 확진환자 1명 추가 발생 (2020-09-19 10:48:23)
강화군, 2021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마무리 (2020-09-18 21:48:30)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앱으로 ...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북항 3...
경기도교육청, 26일부터 4차례 ...
경기도교육청, 독도디지털콘...
경기도교육청, 경인교대와 공...
인천테크노파크, 인천시와 ‘...
인천시, 2020 농림어업총조사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