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인터넷/컴퓨터/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2020 인천 게임 포럼’ 내달 8일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9월29일 21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핵심 콘텐츠 가운데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게임 콘텐츠 산업의 육성 및 발전 방향 등을 다룰 ‘2020 인천 게임포럼’이 내달 8일 온라인을 통해 열린다.
 

‘올 댓 게임즈(All that games) GG(Good Game) 않는 열정’을 주제로 인천시 주최,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포럼은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한국e스포츠협회와 한국게임학회가 후원한다.
 

첫 번째 세션의 주제는 ‘게임의 미래를 바꾼다’로, 한국 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과 브리온컴퍼니 임우택 대표이사가 연사로 나서 게임과 e스포츠 현황 및 발전방안 등이 담긴 강연을 한다.
 

‘당신의 게임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결’을 주제로 하는 두 번째 세션에서는 한국게임학회 위정현 회장과 게임개발사 GPM 박성준 대표이사가 출연해 게임의 성공 요소와 산업생태계 조성 및 발전 방향 등을 다룬다.
 

이어 온라인 참여 토론에는 구독자 51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출신의 게임크리에이터 미료가 참석,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특별 무대에는 가수 임재현이 올라 게임 OST 공연을 선보인다.
 

온라인 줌(ZOOM), 유튜브 인천 게임포럼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되는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지역적 특성을 바탕으로 인천 게임콘텐츠산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아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조금은 무거울 수도 있는 주제를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풀어가는 만큼 시민들과의 원활한 소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개항장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투어 프로그램 ‘개항장 무역왕’ 시작 (2020-10-15 13:25:09)
인천테크노파크, 인공지능-스타트업 세미나 개최 (2020-08-17 10:26:15)
인천 연수구 동춘2동, 경로당 ...
인천 동구 복합문화체육센터...
인천 남동구, 구월1동 복합청...
인천 특사경, 폐기물 불법 방...
인천 중부소방서, 노인요양시...
인천 부평구, 국정시책 합동평...
강화군 강화읍, 공공시설 및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