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천경찰서, 학교폭력예방 &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 가수 김다현양 위촉
등록날짜 [ 2020년10월20일 21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진천경찰서(서장 정경호)는  최근 MBN ‘보이스트롯’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김다현 학생을 학교폭력 예방 및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청소년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홍보 활동으로 우리 지역 내 학교폭력 예방과 어린이 교통안전이라는 효과의 극대화를 위하여 마련되었다.
 

평소 많은 방송활동 등으로 매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학교생활을 열심히 이어나가고 있는 김다현 학생은 평소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 등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감소와 학교폭력 예방에 큰 기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였다.

앞으로 진천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 근절, 어린이 교통안전 등을 위하여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정경호 진천경찰서장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토대로 진천군내 청소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홍보활동을 통하여 학교폭력 예방, 어린이 교통안전 향상으로 안전한 진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광역시, 코로나19 대응 직원 위한‘힐링 아카데미’개최 (2020-10-20 21:38:55)
인천항만공사, 인천신항 1-2단계 ‘컨’부두 운영전략 수립 시동 (2020-10-20 21:30:08)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인천 부평구'제18회 부평향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