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기업성장 응답센터 개소
등록날짜 [ 2020년12월21일 17시2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중소·중견 기업의 성장을 저해하는 규제와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기업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전담 창구 ‘기업성장 응답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IPA는 사옥이 위치한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소재 IBS타워 1층에 지난 18일 ‘기업성장 응답센터’ 상담신청 창구를 설치하고 전용 회의실을 마련함으로써 기업규제와 관련된 현장 애로 청취를 위한 채비를 마쳤다.
 

센터방문 희망기업은 IBS타워 1층 창구에서 상담을 신청한 후, 기업성장 응답센터 담당자와 전용 회의실에서 규제 애로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게 된다. 담당자는 규제 소관부서와 함께 접수 내용에 대한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 검토·처리 상황을 기업에게 전달한다.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기획조정실장은 “IPA가 앞장서서 중소·중견 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불합리한 규제 혁신 등 기업이 성장해 갈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IPA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고객편의를 위해 조속한 시일 내 IPA 대표 홈페이지에 온라인 기업성장 응답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 역대 월간 컨테이너물동량 최대 처리기록 경신 (2020-12-23 16:09:00)
인천항만공사, 안전보건경영시스템 KOSHA-MS 인증 취득 (2020-12-20 16:09:12)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