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발 빠른 제설작업으로 군민 불편 최소화
등록날짜 [ 2021년01월13일 18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신속한 제설작업으로 군민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군은 지난 12일 서울‧인천, 경기‧충남 일부 지역에 대설주위보가 발효된 가운데 폭설로 인한 군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제설작업에 나섰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제설작업으로 주민통행 불편을 해소하고 각종 안전사고로부터 군민을 보호하기 위해 이면도로, 마을안길 등의 취약구간을 중점적으로 제설작업에 매진했다.
 

또한, 군민들의 능동적인 제설작업을 위해 지역 내 설치된 제설함을 점검하고 염화칼슘과 모래주머니를 추가로 비치했다.
 

한편, 군은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겨울철 도로 설해 대책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기상상황에 따라 ‘제설 대책 종합 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내 집 내 점포 앞 눈 치우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겨울철 재난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유천호 군수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제설작업으로 군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폭설 시에는 군의 제설작업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만큼 내 집·내 점포 앞 눈은 내가 치우는 성숙한 군민의식”을 당부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어촌재생 및 혁신성장’유공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 전수 (2021-01-13 18:13:42)
인천 미추홀구, 2020년도 저소득층 기저귀·조제분유 지원사업 우수기관 선정 (2021-01-13 17:17:35)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