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관내 농수특산물 판매 촉진 위해 도봉구와 함께 온라인 장터 운영
등록날짜 [ 2021년06월17일 15시19분 ]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은 관내 농수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도봉구와 함께 온라인 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거래 장터는 옹진군을 포함하여 전국 15개 지자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도봉구청 홈페이지(www.dobong.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광역시 옹진군은 수도권 내에서 유일하게 참여한 지자체로, 옹진군 대표 농수특산물 쇼핑몰 “옹진자연”이 본 행사에 참여 중이며, 인천광역시 특산물로 지정된 까나리 액젓, 해삼, 꽃게, 김 등을 포함해 관내에서 생산되는 수산물 및 수산 가공품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최근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 

 

주문방법은“옹진자연”홈페이지(www.ongjinmall.co.kr) 및 고객센터 (070-7135-3169)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옹진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직거래 장터를 통해 도봉구민에게 맛과 품질이 우수한 옹진군 농수특산물을 제공하고, 장터에 참여하는 관내 농어가에게는 상생 발전하는 실질적인 교류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청정 옹진군의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새우젓 명품화 사업 박차 (2021-06-18 15:49:53)
인천 부평구·계양구의 ‘이어가게’ 6개소 선정 (2021-06-17 09:49:55)
광주 서부소방서, 신체건강 증...
광주 남부소방서, 국회의원 선...
인천시, 올해 공공주택 6,800호 ...
인천시, 최신 주소정보 안내도...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
인천시, 노인일자리 참여자대...
인천 부평구의회, 부평동초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