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교육청, 안심학교 구현 동영상 공모전 인천상정초 ‘방역마블’최우수 수상
등록날짜 [ 2021년07월22일 14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등교에서 하교까지’ 안심학교 구현을 위한 동영상 공모전 결과 인천상정초등학교 ‘방역마블’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학교 현장의 자발적 참여방역을 돕고자 ‘등교에서 하교까지’ 안심학교 구현 동영상 공모전을 실시했다.

 

3주간 진행된 공모전에서 학교별로 다양한 방식의 방역 실천 사례가 담긴 27개 작품이 제출됐다.

 

인천상정초등학교는 방역수칙과 보드게임을 접목해 ‘방역마블’을 제작하였다. 게임에서 캐릭터를 골라 최종 우승을 가리는 방식으로 만들어진 이번 작품은 주제전달력과 창의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우수상에는 인천신현북초등학교, 인천연화초등학교, 인천용마초등학교가 선정됐다.

 

동영상 응모에 참여한 인천용마초등학교 김도희 교사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작품을 만들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우수상까지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은 ‘등교에서 하교까지’ 동영상 공모전을 통해 학교 구성원이 주체적으로 안심 방역에 참여하여 전면등교 대비 안전한 학교 만들기 문화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수상 작품은 8월부터 인천광역시교육청 유튜브 및 블로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청년모임지원 ‘유인’ 활동 시작 (2021-07-22 14:58:21)
한국이민사박물관 “남미의 한인들”특별전 개최 (2021-07-22 11:13:12)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