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자 직접농사 지은 감자 기부로 나눔실천
등록날짜 [ 2021년08월26일 16시5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26일 센터 소속 김성철 자원봉사자가 직접 재배한 감자를 소외계층과 코로나 대응에 힘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감자 10kg 1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한 김성철 자원봉사자는 중구 영종동에서 농업에 종사하며 본인이 직접농사지은 감자를 기부하는 본보기를 보여주었으며, 매년 농사지은 수확물을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공공기관에 기부하는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김성철 자원봉사자는“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시기에 수확한 감자를 소외이웃과 코로나 대응에 힘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기부하게 됐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기부소감을 말했다.

 

또한,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허연희 팀장은“코로나19로 농촌일손이 부족한 가운데 소외계층과 자원봉사자를 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이번 농산물 나눔은 코로나19로 힘든 일상에 작은 활력이 될 것이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자원봉사센터는 고유의 사업인 자원봉사자 배치, 자원봉사실적인증, 프로그램 운영 뿐 아니라 후원물품 나누기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기회의 평등이 아닌 조건이 평등한 사회구현과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 조성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탁주제조 제1공장, 추석 맞아 남동구에 백미 650㎏ 기탁 (2021-09-07 20:48:19)
인천 남동구, 직접 수확한 친환경 보리쌀 1.6t 소외계층에 제공 (2021-08-11 23:49:19)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