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뷰티 스타기업 육성’ 결실 잇따라
등록날짜 [ 2021년10월05일 10시5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뷰티 스타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 ㈜제이앤코스(대표 김은혜)의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바르는 의료기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뷰티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성장잠재력을 갖춘 뷰티기업의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인천TP는 올해 2개 사를 선정, 1억 원씩 지원했다.

 

㈜제이앤코스는 이를 바탕으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마친 메디컬 홈케어 제품 ‘리얼더마 메디컬 크림 MD’와 ‘리얼더마 메디컬 스팟패치 MD’를 시장에 선보였다.

 

리얼더마 메디컬 크림 MD는 손상된 피부장벽 보호와 수술로 생긴 흉터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켈로이드성 흉터 등 피부관리 보호에 사용이 가능하다.

 

리얼더마 메디컬 스팟패치 MD는 상처 보호와 치유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 정량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이드로콜로이드 멸균 패치 사용으로 외부 오염물질 차단 및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제이앤코스 관계자는 “다양한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메디컬 홈케어 리얼더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함량 스킨케어 제품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성까지 겸비한 리얼더마 라인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앤코스는 보나벨라 공식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론칭기념 20% 할인 판매를 한다.

 

또 다른 ‘뷰티 스타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 셔블프로페셔널(대표 이진선)은 앞서 지난 6월 차세대 혁신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을 소재로 한 헤어제품을 선보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천TP 관계자는 “뷰티기업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세상 빛을 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성장잠재력을 갖춘 뷰티기업이 스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바이오 아이플랫폼 사업 본격화 (2021-10-06 11:20:03)
인천항만공사, 위드 코로나를 대비한 선제적 크루즈 입항 유치 (2021-10-04 11:10:34)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