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마을교육 거점센터 '민간위탁 운영자'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1월23일 12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역 내 풍부한 교육자원을 적극 활용해 시민 누구나 교육으로 꿈을 실현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교육도시 시흥‘을 조성하는 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다.

 

나아가 마을과 학교를 연결해온 혁신교육을 강화함으로써, 마을 중심의 교육생태계를 형성할 방침이다. 이에 마을교육 사업 활동가의 역량을 강화하고, 권역별 마을과 학교의 여건에 맞는 교육 활동을 지원하는 ‘시흥시 마을교육 거점센터’ 민간위탁 운영자를 오는 1월 2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마을교육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및 사업을 개발하는 ‘개발센터’ 1개소와 권역별 마을교사 역량 강화 연수 기획 및 교육사업을 지원하는 ‘권역센터(북부·중부·남부)’ 3개소이다.

 

올해부터는 이 권역센터에서 마을과 학교를 이어주는 동네언니(마을수업매니저)가 활동하며, 시흥아이 한 명, 한 명이 모두 원하는 교육을 보다 촘촘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시흥시에 소재하고 있으며, 교육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법인 또는 단체가 해당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https://www.siheung.go.kr) 및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happyedu.siheu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교육자치과(031-310-3490)로 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도서·벽지 어업용기자재 이동수리업체 공모 (2022-01-24 13:24:04)
인천테크노파크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2022-01-22 12:37:21)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