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계약정보공개시스템 고도화 완료…공정·투명하게 계약업무 추진
등록날짜 [ 2022년05월20일 14시51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중구가 중구계약정보공개시스템 홈페이지 고도화 작업을 완료했다.

 

계약정보공개시스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사·용역·물품 계약의 발주계획, 입찰정보, 계약현황부터 대금지급까지 입찰 및 계약의 전 과정을 공개하는 홈페이지로 2014년 1월 계약정보공개시스템 홈페이지 의무 도입 이후 처음으로 추진한 고도화 작업이다.

 

이번 고도화 작업에는 홈페이지 디자인 리뉴얼 작업을 포함해 중구청, 중구의회, 중구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 등 바로가기 연계 기능을 추가했다. 또 모바일 접속 QR코드와 스마트폰 환경에 맞는 반응형 홈페이지 기능 등을 추가해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이용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강화했다.

 

윤현모 부구청장은 “인천 중구는 계약정보공개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통해 계약의 기본 이념인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할 수 있다”며 “지역 주민과 지역 업체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적극적인 계약 업무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구계약정보공개시스템은 중구청 홈페이지의 참여소식(입찰정보)에서 찾을 수 있으며,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중구계약정보공개시스템’으로도 검색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선관위, 무투표 선거구는 해당 선거의 투표용지 교부안해 (2022-05-22 10:02:36)
인천시, 가맹사업법 과태료 부과 권한 이양받아 (2022-05-19 18:38:09)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