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찬모 목사 > 하나님의 청하심과 택하심
등록날짜 [ 2014년06월07일 12시58분 ]

성경말씀 ;  에베소서1:4~6
 
에베소서 1:4 곧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에베소서 1: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에베소서 1:6 이는 그의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는 것 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스스로 존재하시는 분이십니다.
‘I AM that I AM’ (출3:13~14).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시고 공의로우시며, 전지전능하시므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셔서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알고 계신 분이시며, 그리고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이십니다 (히13:8).

기독교는 하나님(GOD)이라는 절대 창조주께서 이끌고 가시는 세계이며 오히려 하나님(GOD)께서 우리에게 찾아 오셔서 우리의 죄를 사해 주시며, 하나님의 자녀로 구원 받도록 해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그 분 마음에 드는 자들만 택하셔서 구원하시고 자녀 삼으신다면 하나님은 불공평하신 분이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공평하신 분이시므로 모든 인류가 다 구원 받기를 원하셨으므로 모든 인류를 청하셨고 또 그 중에서 하나님의 자녀들을 택하시기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신 것입니다.

“그 분을 영접하는 자들 곧 그분의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1:12)

우리 인간들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으심을 받았으며,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 하셔서 자유의지대로 행할 수 있는 권한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을 믿거나, 배척하거나, 무관심한 것까지도 자유의지대로 행하게 하시면서 구원과 심판을 하시려 꿰뚫어 보고 계십니다.   예정이란, 자유의지에 의해 예수님을 믿을 자나 믿지 않을 자를 하나님께서 창세전에 미리 아시고, 믿을 자의 행사를 미리 정해놓으셨다는 뜻입니다.    공평하게 청하심을 받은 모든 인류들이,    자유의지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믿거나 혹은 믿지 않을 때, 믿는 자의 구원의 사건들을, 창세전에 미리 알고 계시는 하나님께서 구원 받을 자를 예정하셔서 택하시는 것입니다.

“그 분께서는 자신이 미리 아신 자들을 또한 예정하사 자신의 아들의 형상과 같은 모습이 되게 하셨나니... ” (롬8:29)

그러므로 택하심을 예정 받아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은 믿음의 행위로 선한 행위를 하며 이 세상을 살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그 분의 작품이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행위를 하도록 창조 된 자들이라, 하나님께서 그 선한 행위를 미리 정하신 것은 우리가 그 행위 가운데서 걷게 하려 하심이니라” (엡 2:10)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는 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역사하시는 자의 뜻을 따라 예정되어 택함을 받은 자들입니다.
진리의 말씀 곧 구원의 복음을 듣고 성령의 인 치심을 받은 자들입니다.
영원히 감사하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께 영광의 찬송을 드리는 삶을 살아가시길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   멘 !!!


 

올려 0 내려 0
양찬모 (ya1061ng@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신흥동 관동부근 388가구 단전사고 (2016-03-08 21:58:59)
건설협회, 100대건설사 중 47개사 담합 처분 제재 (2014-06-06 20:10:54)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