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록어린이도서관 3월 새 학기 문화프로그램 운영
어린이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독서에서 놀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
등록날짜 [ 2015년02월24일 12시33분 ]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감골도서관(관장 안동준)은 상록어린이도서관에서 3월 새 학기를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3월 7일부터 2개월간 운영하는 ‘초등 독서토론회’는 새 학기를 맞이한 초등학생들이 새로운 친구와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고학년 학생은 다양한 기법의 창의적 활동을 함으로써 미래의 꿈과 가능성을 찾는 시간을 가지고, 저학년 학생은 책속 주인공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알고 주변 사람들과 융화될 수 있는 방법을 심리치유 기법을 이용해 배우게 된다.

 독서프로그램이 아직은 어렵게 느껴지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3월 10일부터 시작하는 ‘책과 함께 놀자! 동화 놀이터’에서는 읽기 쉬운 동화책을 기본으로 요리·미술·책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3월 11일부터 시작하는 ‘창의력 쑥쑥! 창의블록 만들기’에서는 책속 다양한 소품을 블록으로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3월 2일부터 한림출판사의 그림책 ‘개와 고양이의 은밀한 시간’을 주제로 원화전시를 개최하여 도서관에 방문하면 감상할 수 있다.

 상록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독서에서 놀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새 학기의 시작을 도서관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록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또는 상록어린이도서관(☎481-267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삼규수습 (lsk825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조리사 직무 및 청렴교육 실시 (2015-02-24 23:37:37)
부평구,저소득층 초·중·고 학생 교육비 신청 접수 (2015-02-23 23:11:09)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