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병무청, 군 장병 감사편지 현장 접수실시
등록날짜 [ 2016년09월25일 09시5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이우종)은 지난 23일 계산여자고등학교 학생 700 여명을 대상으로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현장 접수를 실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 계산여고 학생들은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동영상을 시청 후 감사편지 쓰기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병무청에서 하는 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업으로서 여군이 되는 방법에 대하여도 설명을 들었다.
 

이번 행사를 참관한 계산여자고등학교 선생님은 “여학생만 다니는 우리 학교에서 군대와 연관된 업무를 수행하는 병무청에서 하는 일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국군의 날을 맞아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쓰기를 통하여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오늘 행사에 참여한 계산여자고등학교 한 여학생은 “우리가 보내드리는 응원메시지가 군인 장병 오빠들의 비타민이 되어 우리나라를 지켜나가는데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국민들의 따뜻한 응원메시지는 군 장병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접수된 편지는 군 부대를 직접 방문하여 위문품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주청원 '4대 사회악 근절과 체감안전도 향상' 민․경 합동순찰 (2016-09-25 12:55:50)
청주흥덕경찰서,'오송읍 한마음 축제' 행사장 내 경찰 홍보 부스 운영 (2016-09-25 08:41:52)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