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강동경찰서, 전 수영국가대표 검찰 송치 '선수촌 탈의실 몰카'
등록날짜 [ 2016년10월03일 10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 3일 서울강동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혐의로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A씨(24)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2013년 6월 충북 진천선수촌 여성수영국가대표 탈의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하고 촬영한 혐의를 받았다.

또 고교시절인 2009년 자신이 다니던 경기도의 한 체육고등학교 수영장 여성탈의실에도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도 받았다.


A씨는 자신이 촬영한 영상을 지인에게 보여줬다가 이를 본 지인의 신고로 경찰에 덜미가 잡혔다.


경찰은 A씨 노트북과 휴대전화를 압수해 서울지방경찰청에 디지털 포렌식을 의뢰했지만 영상을 확보하지 못했다.


경찰 관계자는 "기술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복구하지 못한 것으로 안다"며 "본인이 범행을 시인하고 영상을 본 사람이 있기 때문에 혐의 입증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또 A씨가 경찰조사에서 함께 범행에 가담했다고 지목한 현 수영국가대표 선수 B씨는 계속해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A씨는 조사과정에서 B씨도 함께 범행에 가담했다고 주장했다.

B씨는 국군체육부대 소속으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에 출전한 바 있으며, 경찰은 B씨 사건을 군수사기관에 이첩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스포츠 (성)폭력 근절 및 인권 향상 찾아가는 홍보 활동 실시 (2016-10-06 11:28:24)
인천 중구 펜싱부, 2016 태국오픈펜싱선수권대회 출전 전종목 우승 (2016-09-23 11:03:52)
인천 미추홀구종합자원봉사센...
인천 미추홀구, 교통안전 수칙...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구민...
인천 서구, 가로수 미국흰불나...
인천 서구, 산사태 재난 대비 ...
인천 서구, 하절기 방역사업 ...
인천 연수구보건소, 2024년 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