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천경찰서,학교 밖 청소년 학업 증진을 위한 도서 전달 및 가정폭력 예방 강의
등록날짜 [ 2016년10월19일 19시48분 ]
[연합시민의소리]제천경찰서(서장 김두련)는 19일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해밀교실’에 지난 18일 제5차 선도심사위원회에서 의결된 도서를 전달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여성청소년계장이 참석하여 해밀교실에서 공부 중인  학교 밖 청소년에게 상급학교로 진출을 위한 검정고시 도서와 컴퓨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도서 및 문구를 직접 전달하였다.

선도심사위원회는 지역사회와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을 선도하고 보호·지원을 강화함으로써 청소년 재범 방지 및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2년에 도입되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오고 있다. 

경찰서 관계자는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고, 청소년의 전과자 양산을 방지하고 청소년 선도 및 보호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19일 15시에는 제천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1,2학년에게 가정폭력·아동학대 예방 강의를 실시하였다.

경찰청에서 배포하는 아동학대 예방 영상 및 PPT를 이용하여 가정폭력·아동학대의 정의와 피해 시 신고 요령 등을 설명하며 가정폭력은 엄연한 범죄임을 당부하였다. 

관계자는“교사 및 학생들에게 가정폭력·아동학대의 심각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예방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도서관, 인성과 사회성을 키우는 훈육 비법 특강 (2016-10-24 11:55:04)
인천 중구, “윤동주의 삶, 노래, 그리고 이야기”북 페스티벌 개최 (2016-10-18 17:18:43)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