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병무청, 특화 청렴활동 발표를 통한 청렴결의
등록날짜 [ 2016년10월20일 18시39분 ]

[연합시민의소리]20일 병무청(청장 박창명)은 정부대전청사 후생동 대강당에서 17개 소속기관별로 금년 추진한 특화 청렴활동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특화청렴활동 결의대회는 병무청 직원 300여명 및 중소기업청 감사관실, 인천 부평구 감사관실 등 국가 및 지자체, 공공기관의 감사관계자 30여명이 참관하였다.
 

병무청은 올해 소속기관별 자율적으로 특화청렴 활동을 실시하도록 추진하였고 금일 부산지방병무청의 ‘청렴 3부작 시리즈, 대구․경북지방병무청의 ’아름다운 동행 청렴!’ 등 17개 사례를 PPT, UCC, 역할극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발표하여 참관자들로부터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병무청은 금번 결의대회를 정부3.0 차원에서 타 부처의 감사관계관 들도 참관 할 수 있도록 초청 하였고, 결의대회 참관과 정책우수 사례 전시물 관람을 통한 정책공유, 병무청장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박창명 병무청장은 “청렴은 실천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반드시 실천해야만 하는 것으로 자기 자신부터 먼저 청렴을 실천하고, 주변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동화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발표한 사례들을 발전시켜 국민이 인정하는 청렴당당 병무청의 위상을 높여줄 것”을 당부 하였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해외유입 감염병 위기대응 교육 훈련 실시 (2016-10-21 09:56:35)
유정복 시장, 교통공사 문경복 감사 사의 수용 (2016-10-20 18:20:13)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