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제시,백산면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 실시
등록날짜 [ 2016년12월03일 10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김제시 백산면(면장 김진수) 떡국나눔행사가 지난 1일 백산문화관에서 400여명의 관내 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떡국 나눔잔치는 백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기홍)가 주관한 행사로 올해 1월 백산행복나눔회가 기획해 19개 읍면동으로 확산시키기도 했던 떡국나눔행사를 이번에는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강을 기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보자는 방향으로 기획.추진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이장협의회,행복나눔회,부녀회,생활개선회 등 많은 단체들의 정 넘치는 후원으로 행사를 더욱 풍요롭게 마련할 수 있었다.

이에 이기홍 백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백산면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께 떡국을 대접하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다방면으로 협의체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백산면장은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느라 고생하신 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꾸준히 살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나아가 살기 좋고 행복한 백산면 조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안장환 (dkswkdghks8128@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소상공인연합회, 김장김치 기부 (2016-12-04 23:02:28)
김제시,만경읍 사랑나눔 연탄배달 봉사활동 (2016-12-02 09:28:25)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