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축산물판매업 기존영업자 위생교육 실시
등록날짜 [ 2017년02월24일 14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3일 축산기업중앙회 인천지회 주관으로 구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축산물판매업 영업자 150여명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축산물판매업 영업자 교육’은 작년 11월경부터 발생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와 올해 발생한 구제역으로 위생에 대한 교육이 절실히 필요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교육에서는 ‘축산물유통 관련 법규 및 제도’와 ‘영업자 준수사항 및 소고기·돼지고기 이력제에 관한 사항’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영업주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회원 상호간의 친선도모의 장이되어 축산물 위생 수준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 

이날 강범석 구청장은 “작년 서구에서 발생한 AI로 인한 이동제한이 인천시 보건환경연구원의 관내 환경검사 결과 안전하다고 판정되어 2월 24일자로 해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구는 AI 및 구제역이 종식될 때까지 방역활동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강범석 구청장은 “축산물판매업 영업자분들도 이번 위생교육을 통해 축산물위생수준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노력하여 소비자에게 축산물에 대한 신뢰가 회복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인축 문화역사 자산 네트워크 조성 사업 국비 30억 확보 (2017-02-24 17:22:05)
인천병무청, 군(軍)과 소통의 시간 가져 (2017-02-23 16:23:07)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