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홍보 방식의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7년04월01일 11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문화예술회관(관장 심우식)이  (사)소망을 나누는 사람들(이사장 신용원)과 지역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지난 3월31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본 협약식에는 인천의 문화예술 특히 공연예술의 효과적인 홍보방식과 상호지원방안이 협의되었다.
 

그동안 전통적인 공연홍보 방식인 포스터 부착이 도시미관을 저해해 왔고 홍보의 효과성 측면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인천지역 139개소에 설치된 구두수선대의 면을 활용한 LED전광판은 공연홍보매체로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심우식 관장은 “새로운 디지털 매체의 성공적인 공연예술 홍보의 정착을 위해 회관에서도 다각도로 공연정보를 제공하고, 가로가판대 LED전광판 공연홍보로 도심 이미지 개선에도 큰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소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약물중독자와 그 가족들의 자활과 사회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다양한 사업을 개진하여 약물중독자들의 생산적인 직업활동을 돕고 교정기관을 통한 교육과 상담을 통해 의식개선을 추진하여 사회에 적응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인천문화예술회관은 공연홍보매체에 관한 협력과는 별도로 (사)소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재활 중인 청소년들에게 각종 혜택으로 문화체험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올려 0 내려 0
원화자 (wow0068@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평구, 부영공원서 식목 행사 가져 (2017-04-01 14:07:53)
시흥시, 봄철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감염 주의 당부 (2017-04-01 11:31:01)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