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 가이드북 & 맵북 오픈
등록날짜 [ 2017년04월26일 21시18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여행정보 전문업체 투어팁스(Tourtips) 홈페이지를 통하여 '인천중구 가이드북 & 맵북'을 오픈한다.
 

최근, 관광시장은 관광 인쇄물을 통한 관람중심의 단체관광에서 벗어나 인터넷 및 모바일을 활용한 체험 목적의 개별관광으로 관광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다.

중구에서는 이러한 관광시장 변화에 발맞추어  인터넷과 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하여 '인천중구 가이드북 & 맵북'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작년, 12월부터 투어팁스 소속 전문 여행 작가들과 함께 중구의 구석구석을 살피며 알찬 정보들을 담아 낸 중구 가이드북은 총 6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교통, 숙박, 먹거리, 테마여행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가이드북 오픈 이후에는 투어팁스 홈페이지(http://www.tourtips.com/)를 통하여 PC, 모바일, 테블릿 등을 사용하여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투어팁스에서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최신의 중구 관광자원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한다. 
 

아울러, 인천중구와 투어팁스는 중구 가이드북 오픈에 발맞추어 ‘인천중구 도시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구 관내 유명 맛 집 및 숙박업소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투어팁스 보유회원 62만 명에게 중구 가이드북 오픈을 SNS 등을 통하여 홍보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팁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중구 관광진흥실 나광호 실장은 “이번 가이드북은 변화하는 관광환경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투어팁스의 온라인 관광 인프라를 활용하여 진행한 사업으로, 향후에도 적은 비용으로 커다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5월연휴기간 다양한 문화행사와 여행이벤트 준비 (2017-05-02 11:47:31)
부평숲 인천나비공원,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체험 행사 준비 (2017-04-26 21:11:24)
영주시, 상반기 소·염소 구제...
인천시, 무주택 청년 임차보증...
인천 꽃 전시회, 30일부터 인천...
인천시, 전통시장 화재공제 가...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2024...
충북경찰청 생활안전부장 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