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육아/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여섯째 아이 탄생에 출산장려금 일천만원 지원
등록날짜 [ 2017년06월05일 15시40분 ]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군수 조윤길)은  5일 백령면사무소에서 여섯째아이를 출산한 구교헌 부부를 만나 출산장려금 천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번에 출산장려금을 지원받은 구교헌씨와 부인 오미라씨는 2007년에 다섯째아이를 출산 후 2017년 4월18일 여섯째아이를 출산하여 10년만에 찾아온 매우 경사스런 일이다. 현재 이들 부부는 이번 여섯째아이 출산으로 슬하에 3남3녀를 두었다.
 

산모 오미라씨는 “아이들을 부부가 사랑으로 키우겠다고 하였으며,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만 잘 자라주는 게 부부의 바램”이라고 전했으며, 조윤길 옹진군수는 이들 부부에게 “가족 모두 건강하길 바라고 아이들도 잘 자라길 기원한다”며, 출산 축하 장려금(일천만원)과 격려 꽃바구니를 전달하고 출산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노고를 격려했다
 

옹진군은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친출산 장려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첫째아 출산부터 출산 장려금을 지원하고 출산 축하 선물과 영유아 건강보험 가입 등 다양한 출산 장려정책을 펴고 있다.
 

한편, 옹진군 주민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는 만 4세까지 가입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영유아 단체보험과 출산장려금 지급 및 20만원 상당의 출산축하선물을 지급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평구, 7월부터 초보 부모 위한 전문 육아활동가 본격 파견 (2017-06-14 21:53:43)
인천 남구,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 지원 (2017-05-26 19:52:49)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