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익산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제3회 환경사랑 콘서트 및 시민노래자랑 개최
등록날짜 [ 2017년06월05일 17시30분 ]
[연합시민의소리]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익산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중앙회장 장석순)는 5일 익산시 모현동 배산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제3회 시민과 함께하는 환경사랑 콘서트 및 시민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인간은 환경과 서로 끊임없는 교류와 영향을 미치며 발전하고 있으며,또한 환경은 우리 인간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고,큰 영향력을 가진다는 의미를 담고 실시했다.

한편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가 주최하고 녹원엔터테이먼트 등이 주관한 행사는 정진의 사회로 특별출연한 초대가수들이 함께했다.

또한 환경에 대한 올바른 홍보와 환경캠페인,홍보영상을 통해 시민이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코자 노력하는 자리를 마련됐다.환경을 위해 힘을 쏟은 분들에게 표창 및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민노래자랑은예심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이 경쟁을 펼쳤고, 최우수상 1명에게 상장과 상품을 지급하는 등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장 회장은 그러면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과 환경보존을 위한 올바른 인식이 고취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면서 즐거운 무대와 함께 시민 모두가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끝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고 덧붙였다.
올려 0 내려 0
안장환 (dkswkdghks8128@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삼목초등학교, 흡연예방 뮤지컬 공연 관람 (2017-06-05 18:40:42)
인천 남구미술협회, 인천문화예술회관서 작품전시회 개최 (2017-06-02 17:33:30)
인천 강화섬에서 도도하게 살...
옹진군, 섬 지역 기초단체장 ...
인천으로 떠나는 7080 레트로 ...
인천시, 가족친화인증 설명회 ...
인천 미추홀구종합자원봉사센...
인천 미추홀구, 교통안전 수칙...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구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