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2017년도 인천QR인증 품질우수제품을 지정
등록날짜 [ 2017년08월17일 11시01분 ]

인천QR 마크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7일 인천시를 대표하는 공산품을 선정해 2017년도 인천QR인증(품질우수제품)을 지정했다고 밝혔다.
 

인천QR인증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공산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생산자에게 품질향상과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200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이다.
 

올해 인천QR인증을 지정한 제품은 서류심사와 현장심사 및 실물심의 등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총 30개사 56품목이 최종 지정됐다.
 

이번에 지정된 인천QR인증 제품에는 기업별 지정서를 교부하고, 국내외 전시회 및 구매상담회 참가 지원,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판매장인 미추홀 아이마켓(예술회관 역) 입점 및 시책 지원사업 신청시 가점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실제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신세계백화점 인천점’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에서 특별판매전을 개최하였고, ‘2017 서울국제소싱페어’ 및 ‘코스트코 송도점’에서 전시홍보전을 실시하여 참가기업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 관계자는 “인천QR인증이 인천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하며 적극적인 판로개척 지원을 하는 한편, 관내 대형유통매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좋은 기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흥발전본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기념식 (2017-08-17 15:34:13)
인천항만공사, 인천항-태국,베트남 신규컨테이너 항로 개설 (2017-08-16 13:42:4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