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국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국의소리'트럼프 대통령, 북한과 이란 "악역 국가들" 지적' 보도
북한과 같은 나라에 계속해서 최대의 경제적, 외교적 압박을 가하고 있다.....
등록날짜 [ 2017년10월07일 16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  미국의소리(VOA) 방송은, 세라 허커비 샌더스 대변인은 6일(현지시간) 정례브리핑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행동을 일일이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전 행정부가 그렇게 했다가 실패했다"고 지적했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하루 전 고위 군 지도자들을 만나 “(북한) 독재정권이 미국이나 동맹을 상상할 수 없는 인명손실로 위협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며, 미국은 그 같은 일이 벌어지는 걸 막기 위해 해야만 하는 일을 할 것이라며 "폭풍 전의 고요" 상태라고 말했다.
 

샌더스 대변인은 ‘폭풍 전 고요' 발언이 북한을 염두에 둔 것이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미국은 북한과 같은 나라에 계속해서 최대의 경제적, 외교적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만 말하면서 이전과 마찬가지로 모든 옵션이 테이블 위에 있으며, 어떤 행동이 있을 지는 그 상황이 오기 전까지 알리지 않겠다고 밝혔다.


미국 백악관이 6일(현지시간) "군사 행동과 관련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전략은 이전 행정부와 다르다"면서 심각한 세계적 문제를 안고 북한과 이란 두 나라는 "악역 국가들(bad actors)"이라고 지적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CNN '총 199개국의 여권 지수' 한국 3위 보도 (2017-10-26 16:58:14)
로이터통신 '멕시코시티, 규모 7.1의 지진'최소 224명 사망 보도 (2017-09-20 18:49:37)
봉화군, 2004 청소년 내가 만난 ...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시, 영주댐 비점오염저감...
영주시, 지역 급성기 병원장 ...
상당경찰서, 봄맞이 대청소 및...
광주 동부소방서, 백혈병 소아...
제천경찰서, 신학기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