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운중학교 난타동아리,‘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참석
등록날짜 [ 2017년10월15일 18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운중학교(교장 박만실)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은 지난 14일 계양구청과 계양구 평생학습 한마당과의 연계를 추진하여 '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에 난타동아리 학생 15명, 기수학생 2명, 지도교사 2명이 함께 참가했다.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계양지역의 다양한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서로 화합하고 교류할 수 있었다.
 

올해 첫 개최된 이번 축제는 계양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 동아리들의 참여로  서운중 난타동아리 두드림 1기에게는 더 없이 좋은 경험이 되었다. 댄스, 밴드, 관악대연주, 합창, 난타공연 등 총 17개 팀이 참가하였고 그 중 난타공연은 서운중 외 1개 팀이 참여하여 전통분야의 멋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2학년 박예은 학생은“학교에서 연습할 땐 다른 아이들보다 부족하다는 생각에 더 많이 노력하며 꾸준히 연습해 왔는데, 노력한 만큼 오늘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했다. 축제를 통해 자신감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참가 소감을 말했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임이랑 강사는“공연 중간 중간 지도자에게 보이는 작은 실수는 있었지만 학생들이 그런 실수에 연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멋지게 무대에 임하는 모습이 대견스러웠다.”고 참석 소감을 말했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은  오는 21일 교내공연과  28일 드림페스티벌 본선 대회 및 각종 봉사공연활동을 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구, 청소년 동아리 한마당 행사 개최 (2017-10-16 13:23:57)
북인천여중 아이스틱 난타동아리 재능나눔 공연활동 (2017-10-14 20:57:04)
조국, 법무부 장관 전격적으...
인천남부교육지원청, 마을교...
인천중앙도서관, 아버지교육...
인천서부교육지원청, 마을방...
인천시교육청, 노동존중위원...
인천 남동소방서, 2019년 하반...
인천 남동소방서, 신임 소방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