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관광공사-강화군, 일본관광객 유치를 위한 여행사 관계자 초청 팸투어 실시
등록날짜 [ 2017년11월26일 11시37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이상복)과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11월 23일, 일본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하여 강화군 관광자원 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강화 상품개발 추진 의지가 있는 일본 인바운드 여행사 상품담당자 및 가이드가 참여하여, 강화의 관광자원을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강화의 관광매력을 알리고 강화 관광상품 개발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2018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강화군이 강화의 관광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3일 개장한 ‘강화관광플랫폼’에서 고려의상체험과 관광 VR체험을 통해 강화관광의 이해도를 높였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강화 지석묘’와 ‘강화역사박물관’을 답사하여 강화 역사를 알렸다. 또한 강화 특산품인 ‘화문석 휴대폰고리 만들기 체험’ 등을 통해 강화만의 체험관광 홍보에도 힘썼다.


팸투어 종료 후에는 강화관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의견수렴을 통해 강화의 외래관광객 수용태세 등을 점검하고 콘텐츠 및 상품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강화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일본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에게 소개하고, 의견수렴을 통해 강화 관광콘텐츠 및 상품개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대공원, ‘환경미래관 주말 체험교실’운영 (2017-11-27 10:33:50)
인천인이 하나되는 제1회 愛仁 김장 대축제 개최 (2017-11-15 10:17:13)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