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식물/동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 서부경찰서'길거리에서 강아지안고 택시 잡아탄 ....' 40대 불구속 입건
인식표가 있었지만 주인을 찾아주지 않은 점을 들어 ....
등록날짜 [ 2017년12월04일 13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4일 부산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오후 9시 50분경 112상황실로 생후 1년 된 포메라니안을 잃어버렸다는 김모(70·여) 씨의 신고가 들어왔다.


김 씨는 부산 서구에 있는 자신의 집 앞 상점에서 물건을 사는 사이 강아지가 사라졌다고 경찰에 알렸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상점 주변 폐쇄회로(CC) TV를 확인하며 강아지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경찰은 CCTV에는 김 씨가 상점에서 물건을 사는 사이 길가에 나온 강아지를 이모(40) 씨가 들고 택시를 타고 가는 장면이 고스란히 찍혀 있었고 이 씨의 동선을 추적해 일주일 만에 붙잡았다.


경찰 조사결과 이 씨는 강아지를 하루 정도 데리고 있다가 키우기가 여의치 않자 동네 후배에게 맡겼으며 "유기견인 줄 알고 불쌍해서 들고 갔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이씨가 강아지를 안고 곧바로 택시를 잡아탄 점, 인식표가 있었지만 주인을 찾아주지 않은 점을 들어 이 씨를 절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홀로 사는 김 씨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했는데 잃어버려 크게 상심하고 있었다"며 "무사히 찾아줘 고맙다"고 경찰에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부소방서, 천연기념물 ‘수리부엉이’ 구조 (2018-02-21 12:52:17)
인천 부평구,11일부터 추계 광견병 예방접종 실시 (2017-09-01 21:42:06)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