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66회 행복나눔 연수구 아카데미 개최
등록날짜 [ 2017년12월13일 22시02분 ]

[연합시민의소리]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18일 동춘동 카페꿈드래에서 안스베이커리 안창현 명장을 초청해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제66회 행복나눔 연수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안창현 명장은 인천의 명물로 자리매김한 안스베이커리의 대표이자 대한민국 7대 제과명장으로 대한제과협회 인천시 회장, 국가직업능력표준개발 집필위원 등을 두루 겸임하고 있으며, 국제기능올림픽 심사위원, 세계제빵월드컵 한국대표, 프랑스 월드페스트리컵 국제심사위원 등 세계가 인정하는 유수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기관과 시설에 물품 기부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 제과제빵 꿈나무에 대한 멘토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건강한 빵에 담은 명장의 철학과 지역 나눔 이야기‘를 중심으로 주민 간 친근하고 따뜻한 소통의 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17일까지 전화(☎749-7267~8)나 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http://www.yeonsu.go.kr/lll/)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좌운영으로 구민들의 지적 욕구 충족과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나눔 연수구 아카데미’는 그간 전국적 인지도와 전문성을 갖춘 인사를 초청해 구민들의 지적·문화적 마인드 함양에 기여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송년음악회 개최 (2017-12-19 18:25:21)
인천 남구 주안노인문화센터, 평생교육 종강식 및 발표회 개최 (2017-12-13 21:33:42)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인천 부평구'제18회 부평향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