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의회,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1월03일 23시4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의회(의장 제갈원영)는 3일 시의회 중앙홀에서 의회 의정에 관계된 주요 인사들을 초청하여 2018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서 제갈원영 의장, 유정복 인천시장, 박융수 교육감 권한대행, 백석두 의정회장, 심상길  초대의장을 비롯한 전임 의장, 시청‧교육청 간부 등 100여명이 참석해  새해 인사 및 환담을 나누고, 앞으로 바람직한 의정운영 방향을 새롭게 모색하는 등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제갈원영 의장은“지난 해는 인천의 발전을 가로막고 있던  부채를 3년 6개월간 3조 7천억원 이상을 상환하여 재정위기주의단체에서 재정정상단체로 돌아선 경이로운 한해”였으며,“인천광역시의회도 300만 인천시민의 대변자로서 정책적인 의회의 기능을 강화하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상생의 협력자로서의 역할 및 시민과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다양한 시민의견을 수렴하는 의정 활동을 펼쳐 왔다.”고 전했다.
 

 ”특히 금년은 제7회 동시지방선거가 열리는 해로서, 현재 인천광역시의회 제7대 의원 모두는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시의원으로서의 본분을 잊지 않고 시민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끝까지 의정활동에 전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동영 의원 운전자 부주의로 발생하는 예방하기 위해 도로교통법 개정안 대표 발의 (2018-01-04 16:21:07)
김교흥 국회사무총장, 국회근로자 직접고용 전환기념식 행사 참여 (2018-01-02 21:26:21)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