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평생학습관 그림책 원화 전시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1월08일 11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창수)에서는 겨울방학를 맞이하여 1월 10일부터 2월 13일까지 다솜 갤러리(2층)에서 그림책『두더지의 고민』과『봄을 찾은 할아버지』원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두더지의 고민』은 두더지가 눈밭을 걸으며 “난 왜 친구가 없을까?”생각을 하다가 “고민이 있을 때는 눈덩이를 굴려보렴”할머니의 말씀을 떠올리며 눈덩이를 굴리면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그림책이다.  누구나 일상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원화다.
 

『봄을 찾은 할아버지』는 눈이 소복이 내리던 날 밤 할아버지가 봄이 오기를 기다리는 할머니의 마음을 읽게 되면서 봄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이다.

할아버지가 봄을 찾아가는 중 개울가, 산봉우리, 곰, 꿩, 이무기 등을 만나 결국 봄을 찾아내는 모습에서 아이들은 계절에 대해 이해하고 봄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그림책 원화다.
 

김창수 관장은 “그림책 원화전시가 평생학습관을 찾는 인천시민과 어린이들에게 독서와 전시회 관람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032-899-1553)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20일 기획공연 열려 (2018-01-09 16:11:54)
연수청학도서관,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원화 전시회 개최 (2018-01-02 21:34:18)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